충주라이트월드, "전국호남향우회 중앙회와 상생협약 마쳐" 

jmb방송 | 기사입력 2018/11/06 [17:17]

충주라이트월드, "전국호남향우회 중앙회와 상생협약 마쳐" 

jmb방송 | 입력 : 2018/11/06 [17:17]

▲     © jmb방송


[jmb방송=정태수 기자]국내최대 친목단체중 하나인 전국호남향우회중앙회(총재 임향순) 와 충주라이트월드(대표이원진)은 11월6일 중앙회 사무실에서 충주라이트월드의 활성화를위한 동반자 관계 상생 협약식을  마쳤다. 

 

중앙회 임향순 대표총재는 "충주라이트월드는 평화와 화합의빛을 지향하는 야간 제일의 테마파크로서 그동한 이나라 민주화와 시대정신을 표방실천해온 향우회와도 부합하는면이 많고 함께할 부분이 많다"고 밝혔다.  

 

특히 이원진 대표가 제안한 "남북평화빛축제와 세계대학가요제에도 적극 참여하며  내년관광시즌부터는 충주라이트월드 관람객 증대에도 적극 지원할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실무를 총괄하고 있는 서정식 전국호남향우회 중앙회사무총장은 "중앙회는 이원진대표의 전문성과 수많은 경력을 높이평가하여 향우회의 제2의도약과 문화예술프로젝트 활성화 등을 위해 전국호남향우회중앙회와 전국 시도민연합회의 문화 예술 기획위원장겸 부총재로 추대했으며 내년에는 충주라이트월드와 함께하는 많은 일들이 진행될것이며 이미 중앙회 제휴단체와 관계인사들과의 연대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충주라이트월드 이원진대표는 국내제일의 향우회와 동반자관계를 맺게되어 큰 영광이며  말뿐이 아니라 적극적인 실천의지와 발빠른 행동에 큰 힘을얻었으며 향우회 중앙회 문화예술위원장으로서의 소임을다해 충주라이트월드의 관람객창출과 투자유치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이메일 : khh9335@hanmail.net>
광고